푸룬주스 효능 / 아기, 임산부 변비에 푸른주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옷-

오늘은 푸른주스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임산부인 저에게는 아주 반가웠던 테일러 푸른주스 인데요

저보다 빨리 결혼해서 아기를 낳았던 친구들이 임산부 변비에 추천해주는 주스라며 알려준 푸른주스,

남편들 다이어트할때 쾌변용으로 푸른주스를 주기도했고 아기 변비에도 좋은 푸른주스여서 

온 가족이 먹었다고 추천해주더라고요

 

우리가 배아플때 어머니께서 매실차를 주듯 변비, 쾌변에 푸른주스를 마시는것과 같다고 했답니다 ㅋ_ㅋ

바로 이해가 되던 비유에 감탄했었네요 

요즘엔 테일러 푸른맛 젤리도 있어서 음료로 되어있는게 먹기 거북하면 젤리로도 먹으면 좋을듯 합니다. 

 

 

 

 

 

임산부인 저는 약을 함부로 먹을 수 없기 때문에 뭔가 먹을때마다 더욱 조심스러운데요, 

임신을 하게되면 일정한 시기에 철분제를 복용하게 됩니다.

병원에서도 먹으라고 권장해주며 보건소에서는 막달까지 먹을 수 있는 양의 철분제를 무료로 주기도 하는데요 

영양제는 어렸을때부터 잘 챙겨먹었다보니 지금까지도 꼬박꼬박 이런것 철분제, 엽산 등 잘 챙겨먹고 있고요

변비는 계속 다이어트에 원래 살짝 있기도 했고, 임신하면서도 변비가 겹쳐지다보니 푸른주스를 찾게되더라고요

 

사실 이전에 친구집 놀러갔는데 남편분이 살을 쏙 빼서 놀랐는데, 

다이어트 변비때문에 푸른주스를 먹는다고 다이어트에도 도움 많이 받았다면서 한번 먹어보라고 권했고요

친구가 극찬하길래 먹었는데 그날 폭풍 응아를해서 임신하고 생각나서 바로 구매해서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ㅋ_ㅋ

성인기준 매일 200~250ml를 먹으면 됩니다. 

쿠팡, 티몬이런데에 보면 엄청 저렴한 가격에 한번씩 올라오는데 거기서 두병 구매했고요

유통기한도 아주 넉넉히 길어서 만족하고 있답니다. 

저는 한약 등 쓴걸 잘 먹어서 그런지 전혀 거북스럽지 않았는데, 역하다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효과는 직빵이라 드시면 좋을듯 합니다. 

 

 

 

제가 구매한 테일러 푸른주스는 1916년 부터 현재까지 캘리포니아 유바시 인근에서 3대째 농장을 운영하고있는

푸른의 전문가라고 합니다. 

 

이 푸른주스는 푸른이라는 과일을 수확하여 건조한뒤 만든 주스입니다. 

푸른이 서양의 자두라고 합니다.

자두를 말리면 생기는 소르빈산 칼륨이 천연 방부제 역할을 해서 부패를 막아주기 때문에 

오랜시간동안 뒀다가 먹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통기한이 긴건가 싶기도 하네요.

이 푸른주스에는 바나나의 4배정도의 식이섬유가 있다고 합니다.  

 

 

 

푸른주스 효능 중 하나는 연관검색어가 다이어트, 쾌변, 변비인만큼 배변활동에 도움을 줍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하기 때문에 배변활동 도와주고 몸속의 숙변제거까지 됩니다. 

몸속에 노폐물을 제거해주고 쌓이지 않게 해주는게 다이어트에 아주 도움을 많이 주잖아요!? 

 

푸른주스 효능 중 두번째는 고혈압에 도움이 됩니다. 

요즘은 젊은사람 나이드신 어르신들 구분없이 고혈압이 있으신분들이 있는데요 

혈관질환이나 심장질환에 문제가 될 수 있는 고혈압이기에 미리 예방하면서 푸른주스를 찾으시는데 

칼륨이 많이 들어 있다보니 몸속의 나트륨을 체외로 배출해주는 푸른주스 효능때문에 찾으신답니다. 

 

푸른주스 효능 중 세번째는 눈건강에 좋습니다. 

푸른주스에는 베카로틴이 함유되어있기 때문에 눈건강에도 좋다고 합니다.

루테인도 많이 드시는데 푸른주스도 눈건강에 효능이 있습니다. 

 

 

 

 

푸른주스 효능 중 네번째는 엽산과 철분 아연이 있기때문에 빈혈에도 좋습니다.

빈혈이 있으신분들은 다이어트, 쾌변 겸 여러가지 건강챙길 겸 푸른주스를 드셔도 좋을듯 하네요

 

푸른주스 효능 중 다섯번째는 비타민K와 함께 구리, 인, 칼슘, 붕소가 풍부하여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골밀도를 유지해주기 때문에 나이드신 어르신분들에게도 좋은 푸른주스 입니다.

 

푸른주스 효능 중 여섯번째는 폴리페놀이라는 성분이 있어서 노화방지에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푸른주스이 효능이 좋다하더라도 뭐든지 과하면 부작용은 따릅니다. 

푸른주스를 너무 과다 섭취하게 되면 설사를 일으킬 수 있으며

신장 결석과 관련 질환이 있는 환자의 경우 섭취시 유의하는게 좋고, 당뇨병 있는 분들도 유의하셔야 한답니다.

 

 

 

이렇게 푸른주스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저는 아주 만족하고 있는 음료이기 때문에 소개해드렸습니다

^_^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