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아일랜드 모자 구매 후기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랜만에 남편과 신세계 백화점을 다녀왔답니다. 

3월에 남편이 생일인데요 그때 받은 신세계상품권 10만원이 있었고, 출산과 육아로 인해 밖을 못나가다가

오랜만에 백화점을 다녀왔답니다. 

모자를 사고싶다고 했던 남편이기에 여러 브랜드의 모자를 구경중 스톤아일랜드 모자 사고싶지만

"너무 비싸다" 라고 언급하기에 "얼만데?" 라고 물었고 22만원돈이라고 했습니다.

10만원 상품권도 있고 돈을 아껴야하는 상황이긴하지만 가지고 싶은걸 가져야 만족하지 않겠습니까 ㅋㅋㅋ

그래서 사라고 했는데 너무 좋아하는 남편의 모습을 보고 저도 기분이 좋았네요 

 

 

 

 

신나서 열심히 사진찍은 남편 

스톤아일랜드는 남편이 좋아하는 명품인데 연애시절 저는 얼마나 비싼지 몰랐기에 

생일선물로 사줘야겠다 싶어서 매장에 갔다가 티하나 잡았는데 가격보고 놀라서 나왔던 기억이 납니다

20대에 어렸던 저로써는 후덜덜한 가격이였고요 지금도 뭐,, 후덜덜한 가격이긴합니다 ㅠ_ㅠ 

그때 이후로 스톤아일랜드 매장에 들어간 적이 없는데 오랜만에 들어가보네요 하하 

 

 

 

 

원래는 스톤아일랜드 버킷햇을 보고 갔었는데,

저희가 방문한 신세계 백화점 스톤아일랜드 매장에는 버킷햇은 다 팔려서 주문해야하는 상태였고요

기본 볼캡이 있었는데 써보니 예뻐서 기본 볼캡으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분명히 블로그에 글올릴꺼니 사진 자세히 찍어두라고 했는데 이렇게만 찍은 남편..

진짜 남자답네요 ㅋㅋㅋㅋㅋㅋ 제 말을 왜 한번말하면 제대로 못알아듣는거죠? ㅋㅋ 

모자의 뒤쪽은 버클로 되어있는데 자석입니다. 

끈 조절해서 사용하고 자석으로 버클을 채우는 방식으로 되어있고요

끈 조절해서 사용하는거라 그런지 사이즈는 따로 없었고 프리사이즈 였습니다. 

블랙, 카키, 네이비, 화이트 본거같은데 저 색이 제일 이뻤습니다 남편한테 잘 받기도 했고요.

 

 

 

 

 

매장에서 구매하니 금액은 22만5천원,

인터넷에서 구매하는게 좀 더 저렴합니다

그리고 구매할때 매장 직원이 모자는 a/s 원래 안된다고 하더라고요!? 

뭐 묻거나하면 물로 살살 지워주면 된다고 설명해주셨는데 a/s 안된다니 아쉽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