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피컴퍼니 베이스볼 고글 캡

728x90
반응형



요즘 남편이 스톤아일랜드랑 씨피컴퍼니에 빠져있는데요
이번엔 조심스럽게 씨피컴퍼니 모자 사도 되냐고
물어보더니 그래~ 하니까 하루종일 행복해 있더라고요

저는 명품이나 브랜드 같은것에 큰 관심도 없고
사야지 하는 마음도 잘 안들었는데
남편은 브랜드나 명품도 잘 알고 관심도 많은 ㅋㅋㅋ
비싼 돈주고 사는거 보면 신기하기도 하고 그리 좋을까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저는 이쁘면 뭐든 대충보고 사는데
남편은 이리따지고 저리따지고
아주 아주 까다로운거보면 참 많이 다르다 싶으면서
저런건 나도 신경써서 봐야겠다 이런 생각도 하고 그래요

여하튼 씨피컴퍼니 모자를 사왔습니다
똑같은 모자 조카가 쓰고다니던데 ㅋㅋㅋㅋㅋ
잘 모르는 저에겐... 로고가 있고 아니고 차이일뿐 하하;






남편이 네이비색상이 잘받는데 네이비로 사왔네요
본인에게 네이비색상이 잘받는다는걸 잘 알고있어서 그런가봐요





남편이 이거 사오면서 전화가 왔는데
받자마자 하는말이 "ㅇㅇ야 모자산거 포스팅하면 되겠는데?" ㅋㅋㅋㅋㅋㅋ 참나.. 싶었습니다
이리도 좋을까요






7년 반동안 사귀면서 결혼할꺼라고 같이 데이트하면서도
열심히 돈아끼고 또 아끼고 사소한것 하나 사는것도 고민하고 또 고민하고 지내다가 결혼한뒤로는 아끼면서도 이런것 하나둘씩 사는것에 꼽혀있다보니 가장이 된 이후로 뭔가 심적으로 많이 힘든가 싶기도 하고 스트레스 받은걸 사는걸로 푸는가 싶기도 하고 그렇네요
(제가 육아하기 전에 일할때 사는걸로 스트레스를 품)
아님말고 ㅋㅋㅋㅋㅋ
여하튼 저희 남편의 웬만한건 다 받아주려고 합니다






씨피컴퍼니 베이스볼 고글 캡 모자는 100%코튼 소재로 되어있습니다
남편이 착용한걸 보니 스톤아일랜드 저번에 올렸던 모자보다는
이번에 산 이 씨피컴퍼니 고글 모자가 더 잘 어울렸어요
그리고 모자의 핏?이라고 해야하나 씨피컴퍼니가 더 예쁜 느낌입니다





씨피컴퍼니 모자의 시그니처인 고글
5살 조카가 좋아하는 모자도 똑같이 생긴 고글모자인데
뭔가 조카생각나기도 하면서 남편이 쓴거보니 조카와 남편 둘 이미지가 겹치면서 귀엽기도하고 ㅋㅋㅋㅋㅋ

고글부분은 똑딱이로 풀어도되고 붙여놔도되고 하더라고용

확실히 고글이 시그니처인만큼
고글이 달린 모자나 고글이 달린 후드 고글이 달린 자켓 등
고글이 있는 제품이 인기가 많은듯한 씨피컴퍼니 입니다
고글때문에 많이들 알기도 하고요 ㅎㅎ




이렇게 저희 남편의 신나고 행복해 보였던 씨피컴퍼니 모자구매를 옆에서 본 후기 였습니다
색상은 네이비말고 화이트와 블랙도 있다고 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