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현대백화점 본가스시

728x90
반응형





아기가 생긴뒤로 현대백화점을 자주 가게되는데
아무래도 수유실도 있고 기저귀를 편하게 갈 수 있으며
유모차까지 대여해주니 그럴 수 밖에 없는듯 하다

유모차에 태워서 돌아다니니 너무 편하기도 하고
식당에서 밥도 먹을 수 있겠다는 용기가 생겨서
남편과 함께 본가스시 포장을 하려던 마음을 접고
앉아서 먹기 시작했다





너무 먹음직스러운 스시들이 돌아다니는(?)데 ㅋㅋ
허겁지겁 빨리 먹고 싶었다
컨트롤 하기위해 같이 나온 미소된장국을 먹었고 ㅋㅋㅋ
너무 맛있어서 스시를 더 먹고싶었달까




사진을 찍어서 올릴까 말까 고 민했는데
맛있어서 찍었기도하고 인스타에 해시태그해서
올리면 인당 사이다나 콜라를 준다기에 더 열심히 찍음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스시들
접시마다 가격이 다르고 가격대가 비싼건 맞지만
스시 뷔페 이런데에서 어정쩡하게 먹을바에
제대로 먹는게 낫다고 생각한다





접시색마다 가격이 달라서 안내되어있는 안내판
이천원 짜리 접시도 있었구나..?
어떤게 올라가있었을지 궁금하다





이렇게 열심히 사진을 찍은 뒤
남편에게 먹자고 하며 먹기 시작했다
가게 사진을 자세하게 찍을예정이였으나
스시에게 시선이 뺏겨서 까먹었다







너무 맛있었던 스시들
먹다가 사진찍는게 너무 번거로워서 그만둠..
ㅋㅋㅋㅋㅋ 열심히 더 더 먹고 있는데
아기가 배고파서 우는 바람에 급하게 계산을하고
수유실 갈려다가 그냥 주차장가서 차타고 집에 왔다

아기가 있어서 밖에서 밥먹는게 선뜻 용기가 안나지만
백화점에서 먹는건 생각보다 편하고 괜찮은듯하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