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우리 아기 크리스마스 선물 (21개월)

반응형



저희 아기가 21개월이 다 되어갑니다 하하
이전에 레고(공항시리즈?)를 사줬는데 잘 가지고 놀기도하고
이제 확장(?)ㅋㅋㅋ 시켜줄 생각에 이 제품을 구매했고요

따로 올리진 않았지만 레고 공항시리즈 구매 후 잘 가지고 놀아서 당근마켓으로 옥스포드 레고를 그냥 나눔 하시기에 바로 연락해서 감사히 받아왔습니다. 옥스포드 레고는 동물이랑 기차가 있는데 원래 가지고 놀던 이케아 원목 기차랑은 다른 느낌이라 별로 안좋아하고 (ㅋㅋㅋ) 기차 빼고는 잘 가지고 놀아요



이 제품은 아기 외할머니(엄마찬스)께서 고르라하기에 쿠팡으로 골랐습니다. 이름은 스모네오 블록 레이싱슬라이드 88002 입니다.
일단 제가 저 슬라이딩 하는거에 빠졌고 ㅋㅋㅋㅋㅋ (엄마취향)
레고 옥스포드 두가지에 호환도 되면서 가성비도 좋은 제품이기에 구매했습니다.




사진으로 볼때와 달리 크기가 어마어마하고요... 깜짝 놀랬네요
라면박스 하나반정도 크기입니다.
무독성 재질로 어린이 안전 인증 검사를 받은 제품이라하니 안심이기도 하네요
레고 제품이 아니지만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로 똑같더라고요



박스 크기가 어마어마해서 자고있는 아기를 깨워서 보여주고 싶더라고요 ㅎㅎㅎ 바로 보여주고 싶었는데 육퇴한게 더 기쁘니 일단 깨우고 싶은 마음 참고 사진만 열심히 찍어봤습니다.



박스 열었더니 레고 개수에 한번 더 놀랐습니다
195피스라더니 이렇게나 많구나..
이걸 다 어디다가 정리하지 부터 생각했습니다
포장싸져 있었지만 품질 좋아 보이는게 느껴졌어요



제대로 보이는 총 개수
그리고 저희 집에 없던 큰 레고판 (만족만족 이득)
어마어마한 양을 보고 일단... 내일 아침에 아기한테 보여주고 만들자 싶어서 다시 상자를 닫았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첫째아기는 먼저 일어나 아침부터 거실에 있던 상자를 만지작만지작 하는 소리가 들렸고 박스 중 투명으로 보이는 곳에 자동차가 보이니 그걸 열심히 뜯어서 제가 누워있는 방 침대로 가져오더라고요 ㅎㅎ 더 자고 싶은 마음에 눈감고 있으니 "엄마 일어나세요" 하더라고요 고민하다가 눈뜨니 자동차 보여주면서 놀자고 합니다 ㅋㅋㅋ 그래서 바로 들고와서 조립해준다고 설명서 꺼내들었어요.
하나 하나 보면서 만드니까 처음에는 아기가 설레어하더니 시간이 지체되면서 지루해하더라고요 ㅠㅠ ㅋㅋㅋㅋ 아가야 미안 ㅋㅋㅋㅋ

어찌저찌 해서 다 만들었는데 별 반응없어서 당황..
남편이 출근한다고 눈떴는데 엄청 커서 놀라더라고요 ㅎㅎㅎ
그리고 자동차를 슬라이드에 밀어줬더니 내려가는 모습에 점점 즐거워하고 이 날 하루종일 저 제품 가지고 놀았습니다.
아직 힘조절이 미숙하기도하고 이렇게 큰 레고 완성품을 본적이 없어서 몇번 부서버리곤 했는데 다시 만들어달래서 만들어줬네요
구슬도 굴려보고 가지고있는 타요랑 친구들 미니카들도 밀어보고 하면서 놀았습니다.




아직 아기가 어리다보니 만드는건 제가 해줘도 완성 후 잘 가지고 놀기에 흐뭇해 하는 중 입니다. 다른 장난감들 보다도 레고가 정말 많은 도움이 된다 생각하기에 만족도도 크고 아기에게도 점점 시간이 갈수록 만족스러운 장난감인걸 알기에 너무 잘 샀다고 생각이 드네요!

728x90
반응형